2010.09.23

2010/09/23 17:29 / Life

1. 본격 종이 처분


User image
보통 수능 끝나고 대학 붙으면 한다는 본격 책 쌓기(...)
원래는 다 끝나면 속시원하게 태워..버리려고 했는데 그건 역시 너무 과격한거 같아서 뭐, 그냥 한번 다 쌓아봤습니다. 정말로 미친듯이 열심히 공부하시는 존경스러운 수험생느님들 비해선 아무것도 아니겠지만, 역시 많긴 많네요. 뭐, 그간 다녔었던 학원만 해도 벌써 몇군데니.. 프린트물도 쌓이고 쌓이다보니 저정도로 많아졌네요. 에효;;

종이는 다 버리고 책은 아버지 하시는 학원에 기증(?)하였슴당..토플책 빼고요. 나중에 유효기간 끝나서 다시 봐야될때 또 필요할지 모르니..ㅎ




2. 새 신발!


User image
2007년 1월에 한국 잠시 나왔었을때 운동화를 사고는 진짜 신발 한번도 안 사고(..;;) 계속 똑같은 그 신발만 신고 다녔었는데, 드디어 신발도 새로 샀네요 ㅋ 아니 근데 비싼 신발이었던 만큼 정말 걷고다니기 편해서 별 불만 없이 신고다녔었죠. 발뒤꿈치 쿠션(아디다스 '바운스(bounce)'라고 부르더군요.)은 정말 지금생각해도 완전 편함.. 근데 역시 오래 신어서 그런지 비와서 젖은 길만 조금 걸어도 뭐 물웅덩이 밟은것도 아닌데 물이 다 스며들어와서 비 오는 날은 도저히 못신겠;; 그래서 엄마한테 아, 이제 좀 새로 살 때가 된것같슴다. 하고 해서 오늘 가서 샀습니다 ㅋㅋ 근데 또 이번도 결국은 아디다스로(...)

아, 물논 새 신발도 맘에 들어요. ㅎ



3. 그리고..


User image
User image

흐악

maybe read these too:

responses

22 comments

  • 아이시카 2010/09/23 19:18

    Edit Reply

    드라이버즈 라이센스! 시험은 한번에! 쿨!
    • Kimatg 2010/09/24 09:36

      Edit

      헉 한번에 붙는건 춈 ㅋㅋㅋ
  • Oscar 2010/09/24 00:32

    Edit Reply

    토플은 놔두시는게 좋을듯 합니다ㅎㅎ
    • Kimatg 2010/09/24 09:36

      Edit

      네, 그래서 놔뒀습니다 ㅋ
  • kiratx 2010/09/24 11:53

    Edit Reply

    ...?!
    저번에 내가 사려던거하고 똑같은거잖앆!!!!!!!!!
  • 애쉬군 2010/09/25 16:14

    Edit Reply

    저는 책보다 책 위에 있는 것들에 눈이 갑니다.(...) #Loser
    • Kimatg 2010/10/04 21:09

      Edit

      설마 수업시간에 종이에 그려진 수많은 낙서들을 궤뚫어보신건 아니겠지요(...)
    • 애쉬군 2010/10/04 23:51

      Edit

      아뇨. 사진상으로 책 위에 있는 것들이요.(...)

      즉 피규어(응?!)
    • Kimatg 2010/10/05 00:01

      Edit

      Gotcha! ㅋ
  • iNDIER 2010/09/25 22:15

    Edit Reply

    아..;
    그래도 저번 시험보다는 쉬워요..
    • Kimatg 2010/10/04 21:09

      Edit

      뭐 그러겠죠 ㅋㅋ 떨어지면 다시 볼수도 있고..
  • Rudals 2010/09/28 03:10

    Edit Reply

    dang that's quite a stack of books!
    • Kimatg 2010/10/04 21:10

      Edit

      yea but not quite compared to ordinary korean 12th graders I guess :P
  • Chelsea 2010/09/29 12:20

    Edit Reply

    Kimatg!!! I was interested I possibly getting an iriver d1000 edictionary!( sorry this has nothing to do with these posts...and I'm English, but I saw your great videos and they inspired me more! Just had a quick question, is there any way to get the UI menu in english? And does the it support video websites such as YouTube?
    • Kimatg 2010/10/04 21:13

      Edit

      Unfortunately no, the interface is available only in Korean, and though you can access sites like Youtube and manage to press play on them, the videos will play in an extremely slow pace. More like, the frames will update every two-three seconds or so. Well at least as far as I remember.. same thing with any GIF/flash files on the web.

      PS: you could have posted the comment on the very post about the dictionary, you know. ;)
  • 해바라기 2010/09/30 00:41

    Edit Reply

    운전면허는 대입보다 쉬우니 잘 하실수 있을 겁니다<<
    • Kimatg 2010/10/04 21:13

      Edit

      넹 그랬으면 좋겠네요<-
  • 세르엘 2010/10/03 22:22

    Edit Reply

    우와아... 많네요.
    생각해보면 저도 저거의 몇 배 될 것 같아요. 풀지도 않을걸 서점에서 공짜로 준게 한 30만원어치(...)되고, 사놓고 안 푼 것도 있고, 푼 것도 있고, 내년 되면 EBS 풀셋도 맞춰야 될테고, 학원에서 나눠준 학습지는 수천페이지(...)에 달하고(5자리로 갈지도 몰라요. ㅠㅠ 학습지회사인지 학원인지 모르겠...) 거기다 고등학교 올라온 뒤에 문제집은 단 한권도 안버렸고...

    제 키의 몇 배나 되는지 쌓아보려구요(읭?)
    • Kimatg 2010/10/04 21:15

      Edit

      세르엘님은 성실한 학생이시니(..그렇죠? 맞죠?ㅎㅎ) 쌓아놓고보면 저것보단 훨씬 많으시겠죠 ㅎㅎ

      꾹꾹 참고 나중에 입시 끝내시면 꼭 쌓아보시기 바랍니다(?)
  • 쿠나 2010/10/08 15:19

    Edit Reply

    흐음.. 고등학교때 들어와서 푼 책들 생각해보면 저것의 1/3정도 되려나요... 내가 너무 게으른 건가.. 그런가?! [..]

    PS. 폰트가.. 신기합니다 (... 얼른 HTML 소스를 분석한다)
    • Kimatg 2010/10/10 17:22

      Edit

      어, 어떤 폰트가요?
      헤더 말씀이시라면 그냥 영문 폰트를 Constantia로 바꾼것 뿐입니다만.. (단, 설치되어있는경우만) ㅎㅎ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