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08 오늘의 일기 (부제: 사보텐 스토어 방문기 外)

2012/02/08 22:05 / Life

오늘의 날씨: 맑음/구름 조금. 기온 영하10 ~ 8도.
소지품: 카메라, 이어폰, 준후덜, 아이폰, 지갑.

9:30, 집에서 출발.

오늘은 약속한대로 11시쯤에 SCV님과 합류해서 신도림에 있는 사보텐 스토어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아니 그런데 가보니까 샵이 닫혀있는거 아닙니까. 영업시간이 평일은 오후2시라는걸 뒤늦게 알고 좌절, 결국 먼저 노량진을 가서 점심을 먹고 놀다가 시간 맞춰서 다시 오기로 했습니다.

12:00, 노량진

1호선을 타고 노량진에 도착, 이데이 지하식당가에서 점심을 먹고 SCV님을 어뮤즈타운으로 인도해(?) 처음으로 실제 아케이드에서 유비트하는 걸 보여드렸습니다. 흥미로워하시긴 했는데 끝내 직접 해보려고 하진 않으시더라구요. 그래서 한코인을 드리기까지 해서 기어코 로컬을 한판 하고 저의 유빗 강요는 끝을 맺었습니다. (응?)

그리고 여기서 전 4코인정도 했는데, 의외로 기갱이 잘 되더라구요. 그래서 건진게 커넥트 익스 트리플(드디어!!!!!!!! orz)하고 식식 익스 더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반살인 폭타 자비좀요 ㅠㅠ

적당히 1시 40분정도에 나와서 1호선을 타고 다시 사보텐 스토어로 돌아갔습니다.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14:10, 사보텐 스토어

전에 어디서 사진에서 봤던것처럼 규모는 그리 크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보유 품목은 꽤 되는 편이었습니다. 동인지가 제일 많았고.. 중고 만화책 (일서 포함), 라노벨, 게임 타이틀, 음반, 피규어, 의류 등 각종 덕후 상품들을 고루 비치하고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나저나 뭔 소니코 상품이 이리 많은게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도카!

동인지 섹션은 차마 찍을수 없었습니다.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그러다가 SCV님이 코타츠방에서 한시간 있다가는게 어떻겠냐는 제안에 흔쾌히 예스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코타츠는 평소에 애니에서 많이 봐서 실제로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기도 했고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SCV님이 대신 찍어주셨습니다. 저는 먼저 앉아서 옆 벽에 붙은 소니코 일러스트 포스터를 멍하니 쳐다보고 있었고(퍽)

그리고 상/이불 밑에 다리를 넣고 앉으니... 오오오 이거 따듯하더군요. 책상 밑에 전열기가 달려서 열을 내는 방식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바깥 날씨가 하도 추워서 더욱 아늑했는지 모르겠네요. 어후 오늘 확실히 엄청 춥긴 했거든요. 아무튼 그렇게 1시간동안 있으면서 마침 아이폰에 있던 애니를 같이보고.. 유빗을 하고.. 각종 잡담으로 잉여하게 시간을 보내다 나왔습니다. (....)

나와서 다시 샵 물건들을 둘러보다가 SCV님은 인터뷰 잡지(?)를 하나 구입하시고, 저는 뭐 살만한게 있나 싶다 결국은 그냥 나왔습니다.

괜한 지름 안해서 돈 아꼈다 하고 나름 뿌듯해하고 있었는데.. 예상치도 못한 더 큰 지름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16:30, 신도림 테크노마트

신도림역에서 나왔을때 주변을 둘러보니 큰 건물이 있길래 봤더니 이게 그 말로만듣던 테크노마트더군요. 그래서 사보텐을 둘러본뒤 괜찮으면 테크노마트도 한번 돌아보면 어떻겠냐고 제가 제안, 오케이하셔서 그렇게 했습니다.

테크노마트 3층이 전자제품을 취급하는 층이었는데, 음 뭐랄까 용산의 아이파크몰과 느낌이 비슷하더군요. 전자제품은 별로 뭐 볼것 없었는데.. 게임 매장에서 은근 아이마스2 물량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찔러보는 식으로 가격을 물어보다가 다들 6만 7만 이렇게 부르길래 그러면 그렇지 ㅋ 하고 그냥 돌아가려던 순간.. 구석의 한 매장에서 (다른데 비해 월등하게 보유 타이틀수가 많았음) 발견하고 물어봤더니 신품을 2.4에! 그리고 파판13-2도 중고가 4.9에 있다는 정보를 입수.

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이하생략) 하다가 결국 주변의 ATM기계에 가서 돈을 뽑은 뒤 경★강림 지름신★축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 하하하 뭐 기분이 묘하더군요. 틀렸어 이제 꿈도 희망도 없어 남은 방학기간은 내내 게임만 해야하게 생겼어 는 물론 즐겁게 해야지요. 하하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덤으로 이런 재밌는(?) 엘리베이터도 타봤습니다. 테크노마트 엘리베이터가 그렇게 유명하다면서요?(...)

이렇게 해서, 이쯤에서 SCV님과는 작별인사를 하고 신도림역에서 SCV님은 집으로, 저는 서울역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서울 나온 김에, 어차피 집 가려면 방향도 맞고 해서 겸사겸사 유빗을 좀 하고싶어서 말이죠.

5:48, 서울역 게임시티

체크인하고 본격 유빗을 시작. 좀전에 노량진에서 할때 은근 기갱이 잘 되길래 날이구나! 하고 좀 레벨8 곡들을 다시 달려봤습니다. 헤비로테이션, 슈퍼스트림, 등등.

사실 며칠전에 헤비로테 99만까지 올렸는데 풀콤을 못해서 앞부분 끊기던 곳 파악해서 풀콤해야징ㅋ하고 있었는데, 자꾸 미스가 나서 안되더라구요. 많이 하다보니 판정은 좋아질대로 좋아지고, 그래서 풀콤이든 엑설이든 둘중 하나는 먼저 나오겠구나! 해서 했는데...

.
.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니 유빗양반 이게 뭔소리요 내가 레벨8 익스트림 곡 엑설 미수(?)라니!??

헤비로테 곡 특성상 맨 마지막 구간에 템포가 살짝 느려지는데 그부분에서 1그렛이 났습니다^^

먀ㅠㅕ메;ㄷㄱ쟈ㅠㅜㅁ;ㅔㅐㅈ구;ㅐㅠ멪구;ㅐㅠㅔㄱㄷ줴ㅠ;ㅐ무ㅠ;ㅔㅐ무ㅑ;ㅔㅐㄷ규ㅑㅜ;ㅔ매두ㅑㄱ;ㅔㅠㅐㅁ댜ㅜ;ㅐㅠㅔ뒈;ㅐㅠㅜㅑ;메ㅐㅜㅠㅑ;ㅐ두ㅑㅠ;ㅐ묻;규ㅐ무;대궇

<SYSTEM> 이용자가 멘붕했습니다.

네 그후로 수차례 재도전했지만 저만큼의 기록은 나오지 않더라구요. 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 orz

그래도 뭐 덕분에 이런것도 구경해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 내가 코피어스 성인이다.jpg

그리고 이쯤해서 엘리프(@eripu)형이 도착. 서울역 간다는 트윗 보고 굳이 찾아왔더라구요. 해서 같이 유빗 두코인정도 로컬 하고 옆 서울역 내의 맥도날드에 가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19:55, 맥도날드 서울역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블불고기버거 세트가 내거

음.. 오랜만의 햄버거.... 맛있구나... 맛을 천천히 음미하며.... 그런거 없고 그냥 심히 배고파서 빨리빨리 먹었습니다.<-

그리고나서 형을 따라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같은데도 들어가보고, 좀 앉아서 쉬다가 30분쯤에 작별인사를 하고 나와서 버스를 타고 집으로 귀가!

21:57, 집 도착.

아아 몸은 지쳐 피곤하지만 그래도 참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돈도 왕창 쓰고 함께 해주신 두 분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내일을 위해 휴식!

responses

8 comments

  • 세르엘 2012/02/08 23:37

    Edit Reply

    오오 사보텐 스토어라는데 한 번 가보고 싶네요 +_+
    • zvuc 2012/02/09 17:59

      Edit

      나중에 친구들이랑 한번 가보세요 ㅎㅎ
  • SCV 2012/02/09 11:32

    Edit Reply

    어째 저랑 나가실때마다 이것저것 지르게 되는 것 같이 보이는건 제 착각이겠지요(...)
    아무튼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뵙겠습니다. :)
    • zvuc 2012/02/09 18:00

      Edit

      어, 어라 그러고보니 또 그렇게 되네요? 이분, 나도 모르게 지름을 강요하고 계셨던 것이구나! 그럼 나는 유빗을 강요해야ㅈ..(도주)
  • iNDIER 2012/02/23 10:59

    Edit Reply

    사보텐 스토어 시드사운드 앨범사러 조만간 갈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Atmosphere앨범 살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ㅠㅠㅠㅠ
    • zvuc 2012/03/04 22:18

      Edit

      글쎄요, 전화로 한번 물어보심이 어떠실지요 ㅎㅎ
  • 노인님 2012/12/07 16:20

    Edit Reply

    서울역 게임장 오시나요? 오시면 아는척좀 해주세요..... 유비트 닉네임 NOIN 입니다 리플랙도 NOIN 사볼도 NOIN 이요..
    • zvuc 2012/12/09 17:35

      Edit

      네 가끔 가긴 합니다 ㅎㅎ ZVUC 보시면 말 걸어주시면 아마도 알아봐 드릴게요(?)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