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 Spring of Life

2012/04/11 21:16 / Music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회한정반

퍼퓸의 새 싱글 "Spring of Life", 수령했습니다!

지난 3월 10일에 외출해있는데 어쩌다 퍼퓸 새 싱글이 나온다는 소식을 입수.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발표된지도 꽤 지났더라구요. 그래서 아이고 큰일났구나 허겁지겁 초회한정반 남아있는데를 찾아봤는데 다행히 HMV가 아직 주문을 받고있더라구요. 포스터를 접어 보내준다는게 좀 걸리긴 했지만.. 다른데는 이미 다 품절된 상태여서 어쩔수 없이 주문했습니다.

해서, 그저께 발송되었다는 메일을 받고 오늘 수령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면

초회한정반답게 겉표지가 있고, 벗기면 본 케이스가 나옵니다. 그런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이스 앞면이 깨졌네요. ㅠㅠㅠㅠ

다행히 내용물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만.. 좀 가슴이 아팠습니다. 트윗하니까 SCV님이 HMV에는 CD케이스가 파손되면 새 케이스를 보내주는 제도가 있다고 알려주셔서 문의 메시지를 넣어두긴 했습니다. 잘 되면 좋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본 CD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초회한정반 특전인 Spring of Life PV 풀버전이 들어가있다는 DVD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사 책자. 네모로 테두리를 쳐놓은게 뭔가 귀엽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저번 JPN때 이어 어김없이 들어있는 투어 일정표. 무도관에서 4일씩이나! 가고싶네요 ㅠㅠ 한국 좀 와라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Perfume are A-CHAN KASHIYUKA NOCCHI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하나 발견한 것. Universal J...Perfume Records?!

정보를 좀 찾아보니 올해 2월에 해외 활동을 위해 레이블을 기존의 토쿠마 레코드에서 유니버설로 바꿨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iTunes Store에 JPN을 출시하고 이번 싱글도 발매일인 4월 11일(오늘)에 전세계 50개국 아이튠즈 스토어를 통해 배신한다고 합니다. 오오...이제 본격적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건가!

* * *

네 그러합니다.

이번 앨범은 어쩌다보니 앨범을 받기까지 곡을 한번도 못 들어봤습니다. 페북에 Perfume을 Like해둔 덕에 (공식 계정은 아닙니다만) 앨범아트 이미지나 PV링크는 많이 봤는데, 실제로 눌러보지는 않았네요. 이것도 이것 나름대로 좋은것 같습니다. 어차피 퍼퓸 앨범은 다 사게 될것같으니 말이죠(?)

그리고 오늘 실제로 받아서 들어보니 역시, 꽤나 마음에 듭니다!

타이틀곡인 Spring of Life는 뭔가 처음부터 이전 분위기와 좀 다르게 리버브가 세게 들어가서 조금 놀랐습니다 (웃음) 레이저빔이나 스파이스처럼 인스트루멘털의 주 멜로디가 강렬한 편은 아니지만 곡이 신나고 좋네요.

커플링곡인 コミュニケーション(커뮤니케이션)은 통통 튀는 느낌이 귀엽네요. 왠지 모르게 어떤 면에서 예전에 들은적 있는 모 보컬로이드곡이 생각났는데.. 제목은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아무튼 오랜만에 지른걸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신곡 여러번 들으면서 공부 열심히 해야겠습니다(응?)



PS:

포스터는 예상대로 잘 접혀서(..) 왔습니다. 피느라고 식탁 유리 밑에 깔아놓은지라 미처 데세랄로 사진을 못 찍었네요. 저번처럼 펴서 벽에 붙이면 올려보지요 뭐^0^

Please request on the comments if you want an English version of the post.

responses

2 comments

  • 천둥오리 2012/04/11 23:12

    Edit Reply

    오오오오!!! 초회한정판!!!!
    저도 다음번에는 빨리 주문해야 할텐데요 ㅠㅠ
    곡이 좋다니 저도 어서 도착하길 바래야겠네요 ^^

    무도관이라니...언젠가는 한국에 놀러(?)오겠지요!
    • zvuc 2012/04/13 22:05

      Edit

      넵 이번에도 역시 들으면 들을수록 좋아지는 퍼퓸곡이네요 ㅋㅋ

      한국에도 꼭 와주면 좋겠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