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맥스 - 1/7 Fate/EXTRA CCC / 세이버 원피스 ver.

2015/12/20 19:14 / Otaku/Figures

사용자 삽입 이미지

Fate/EXTRA CCC セイバー ワンピースver.

알파맥스(Alphamax)제조로, 2015년 11월 발매한 피규어입니다. 이번건 예약을 하고 산건 아니고 원래 생각이 없다가 모 게시판에 어떤 유저분이 올려주신 리뷰 사진을 보고 뽐뿌가 와서 구입을 한 케이스입니다(..)

아미아미에서 직구했습니다. 뼈아픈 배송비 2000엔... 이미 발매한 제품이었는데도 주문 처리하고 오는데까지 거의 5일 걸린것같네요. 일해라 앙미

뭐 아무튼, 열어봅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7스케일인지라 박스 크기가 역시나 꽤나 큽니다. 같이 들어있는 우산때문에 부피가 커졌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산 끼우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적힌 종이가 들어있습니다. 덤으로 우산 안쪽의 살을 누르지 말라고 하는 경고문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처음 꺼내고나서 놀란 것은 크기였습니다. 1/7 스케일 피규어 처음 사보는것도 아닌데 뭐 새삼스럽게..싶지만 저 하이힐때문인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1/8 비해서는 존재감이 있습니다. 역시 피규어는 1/7은 되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산이 정말 쓸데없이 고퀄입니다(..) 우산을 사니까 피규어를 줬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잠깐 베이스를 보고 갑시다. 신기한게 분명 두 발로 지면에 서있는 피규어인데 베이스 스탠드에 고정하는건 한쪽발만 끼우게 되어있습니다. 덕분에 다른 한쪽발은 지면에 딱 안 닿고 살짝 떠있게 되는데... 뭐 일단 한 발로도 잘 서있긴 합니다만 굳이 왜 이렇게 했는지 좀 이해가 안 가기는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레스는 깔끔한 단색 빨간색입니다. 공식 샘플사진보다는 좀 더 강한 붉은색인 느낌. 심플해보이지만 나름 군데군데 주름 표현도 잘 되어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등의 표현도 잘 되어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발은 유광 처리되어있네요. 잘 보시면 발이 살짝 들려있는게 보이...지는 않네요(..)

신발끈 부분도 도색 미스 없이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원하게 뻗은 다리가 보기 좋습니다.


이제 우산을 장착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산 끼는게 생각보다 힘들었습니다(..) 설명서를 보면 우산 대가 머리 뒤 리본 사이로 들어가고 손잡이를 손 사이에 끼워야되는데 이게 생각처럼 잘 안돼서... 손을 살짝 당기면서 겨우겨우 끼워넣었습니다.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안그래도 설명서에 끼우면서 우산대가 살이나 리본부분에 닿아 긁혀서 도색 벗겨지는걸 조심하라고 되어있었는데 안그래도 이미 어깨나 손 안쪽 엄지손가락에는 좀 벗겨진것 같습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핑크색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적으로 이 피규어의 매력적인 부분이라 생각하는것이 입술인데, 살짝 } 이런 모양으로 되어있는게 꽤나 귀엽다고 생각. 그런데 따져보니 다소 특이하다고 느낄만도 한게, 피규어의 경우 대체로 역동적인 표정을 표현하기 위해 입을 벌린채로 나오는 게 많더군요. 이제까지 산 스케일 피규어도 타이가를 제외하면 전부 입을 벌리고 있더라구요. 낯설만하기도 합니다.

옅게 유광 처리가 되어있어서 빛을 받으면 각도에 따라 약간 광이 나는것 같기도 합니다. 세심한 마감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은 조명 켜놓고 좀 장난을 쳐봅니다. ㅎㅎ


 

Fate 시리즈는 알기는 하지만 그렇게 관심깊게 파는 작품은 아닌지라, 본 캐릭터의 원작 게임이 되는 Fate/EXTRA CCC도 검색을 해보고 좀 읽고 나서야 뭔지 처음 알았습니다. 세이버라는 캐릭터는 알긴 하지만 시리즈가 워낙 크고 분기나 스핀오프 작품이 많은지라... 본 피규어의 의상의 경우 고를수 있는 몇가지 의상중 하나라고 하더군요.

페이트 시리즈나 세이버 피규어만 하더라도 수많은 버전들이 많이 나왔지만 이 피규어의 경우 뭔가 기존의 다른 페이트 작품들에 비해 캐릭터 디자인이 다소 다르기도 하고 눈매나 표정, 인상도 다른 느낌이라 사실상 헤어스타일만 같지 겉보기엔 완전 다른 캐릭터 같아보입니다^^;

물론 좋은 쪽으로요. 마음에 듭니다!

알파맥스라는 회사도 실제 제품을 사보기는 처음인데 전체적인 조형이나 마감 퀄리티가 꽤나 준수한것 같습니다. 역시 같은 스케일에서 옆회사 알터같은데랑 비교하기엔 깨알같은 디테일같은데서 좀 아쉬운 감이 있는것같긴 하지만 그건 알터가 너무 괴물같이 무서운 애들인거고(..) 이정도면 충분히 높은 랭크쪽에 쳐줄 수 있을것 같습니다.

responses

0 comments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