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a-Ani/Toy's Works - 1/7 주문은 토끼입니까?? / 샤로 Bunny ver.

2016/10/05 23:30 / Otaku/Figures

사용자 삽입 이미지

9월 말 발매된 캬라애니/토이즈웍스 주문은 토끼입니까??(ご注文はうさぎですか??) 1/7스케일 샤로 Bunny ver. 피규어입니다. 드디어!! 왔도다!!!

간략하게 박스 개봉부터 시작해봅시다. 이 부분은 가려두었습니다.

mor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샤로쨩이 망설임 없이 제 최애캐라는 것은 이젠 설명 안 해도 뻔한 사실일 것이겠지만요. 아무리 그래도 굿즈를 살때는 신중하게 고민하고 사는 편..일..터인데....?? 어어

이 피규어는 처음 올라온 순간 저 표정을 보고 그냥 할 말을 잃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이 뭐 어찌 무슨 말을 더 하리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훌륭한 얼굴 표정... 살짝 부끄러워하는 듯이 기울어진 눈썹, 옅은 분홍빛으로 물든 볼터치, 정면이 아닌 측면을 바라보는 시선처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번의 퍼니나이츠 샤로가 좀 더 채도가 짙은 '노란색'에 가까웠다고 하면 이번 샤로의 머리 도색은 상당히 옅고 밝은 색이지만 오히려 이쪽이 더 '진짜 금발'같아보이는 색 같기도 합니다. 머리 끝에 은은한 그라디언트 처리가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굿스마일 에리리의 금발같은 느낌이지만 조금 더 옅은 정도. 아주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니걸 복장은 피규어에 있어서는 꽤 자주 나오는 레퍼토리긴 한데 개인적으로 별로 취향은 아닌 복장입니다. 그래서 이번 피규어가 얼떨결에 처음으로 구입한 바니걸 피규어가 되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니걸 복장은 대체로 쭉빵한 바디의 캐릭터들에게 맞는 복장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샤로는 그런거 없어요 지못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역시 복장은 복장인만큼 노출도가 높습니다. 어깨부터 등까지 다 드러나보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반신은 사실상 스타킹 위에 하이라이즈 수영복(??)을 입은 방식이라 굴곡이 그대로 드러납니다. 그래도 이 바니걸 복장 디자인은 엉덩이를 반쯤 덮는 치마..는 아니고 플랩이 있어서 좀 가리는 느낌입니다. ...라고 해도 앞은 무방비지만요.

그러고보니 이거 샘플 사진 처음 떴을때 거기가 뭔가 튀어나와보인다?라는 반응이 있었는데 안심하세요, 평평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이렇게 보니 역시 뭔가 좀 야하네요 ㅋㅋ

스타킹은 광택있는 페인트로 칠해져 빛 반사를 잘 해 번들번들거리고, 또 위 사진에서 가끔 보이듯이 살짝 모래알같이 반짝이는 느낌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일드기스 (작중 토끼의 이름)는 모자 안에다 넣을 수도 있고 따로 세워둘 수도 있습니다. 그냥 세워두면 손이 저렇게 올라가있는 상태라 좀 어색해보이긴 한데 모자에 넣어두면 손가락으로 무게를 지탱하는데 부담되지 않을까 해서 빼놓는게 마음이 더 편할것 같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이스는 마름모꼴로 되어있습니다. 베이스를 포함하게 찍은 전신 사진중 뭔가 원근감이 어긋난 듯 어색하게 보이는 착시현상이 일어나는 것도 다 저 모양 때문이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적으로 볼때 작중에서 샤로가 가난해서 빈약한(..) 신체 설정을 반영 한 것인지 1/7 스케일임에도 불구하고 타 동일 스케일 피규어들과 비교했을때 사이즈로 그리 큰 존재감은 좀 부족한 편입니다. 팔다리도 꽤 가느다란 편이라 흔한 바니걸 피규어가 쭉쭉빵빵이라면 이쪽은 슬렌더한 느낌. 기본적으로 노출도가 높은 바니걸 복장이라곤 해도 그렇게 막 에로해보이진 않는 이유일까요. 애초에 그런 컨셉의 작품이나 캐릭터가 아니다보니 과하지 않은 것은 잘 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그 와중에 다리 굴곡이라든지 조형 표현을 섬세하게 해 준것은 박수를 칠 만한 일일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규어는 2D일러스트와 달리 3D조형물인 관계로 여러 각도에서 돌려가면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최적의 각도가 있기 마련인 것 같습니다. 이번 샤로의 경우 하이앵글도 아니고 그렇다고 너무 로우앵글도 아닌 눈높이 살짝 아래가 가장 좋은 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딱 이런 각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은 퍼니나이츠 샤로와 투샷을 찍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행히 같은 1/7 스케일인지라 이렇게 둬도 꽤 잘 어울립니다! 인체비율의 차이가 조형사에 따라 다소 달라지는 건 어쩔수 없지만요. 다른건 괜찮은데 얼굴 표정의 차이는 특히나 비교가 되어보이는군요 ㅠㅠ 퍼니나이츠쪽도 결코 나쁘게 나온건 아닌데... 솔직히 그냥 이번게 너무 사기급이었어요. 훌륭합니다 토이즈웍스!

저도 그랬듯이 전세계의 다른 수많은 샤로 팬들이 이거 받고 저 표정 보고 얼마나 행복해했을지 상상해보면 더 행복해 지는 것입니다. 멋진 피규어 훌륭하게 만들어주어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responses

2 comments

  • rorobo 2018/11/14 18:37

    Edit Reply

    이제 1년뒤면 주문토끼 3기가 나올텐데 더 다양한 피규어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이 피규어 박스밑에도 테이프로 봉인되어있는지 알 수있을까요?
    • zvuc 2018/11/16 13:50

      Edit

      방금 확인해봤습니다만, 박스 아래는 X모양으로 조립되어있는 형식이라 따로 테이프가 붙어있진 않았습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