ご注文はうさぎですか?? 주문은 토끼입니까?? 캐릭터송 시리즈 01-08 전 앨범 수집

2016/11/20 18:05

지난 8월을 시작으로 약 3개월에 걸쳐서 발매된 주문은 토끼입니까?? 캐릭터송 시리즈의 8개 앨범을 다 모았습니다. 이번엔 이것저것 있다보니 타이밍을 놓쳐서 (귀찮아서 사진을 안 찍은게 있기도 하고) 블루레이처럼 개별 포스팅을 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다 모은건 기록을 남겨야하지 않을까 하여 글을 적어봅니다.

일단 8개 앨범의 발매일과 순서(넘버링)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6년 8월 27일 발매
01 코코아
02 리제 
03 마야

2016년 9월 28일 발매
04 샤로
05 메구

2016년 10월 26일 발매
06 치노
07 치야
08 아오야마 블루마운틴 & 모카

이전에 캐릭터 송 앨범이 안 나왔던건 아닙니다만 듀엣 앨범이었고 (코코아&치노, 코코아&리제, 치야&샤로, 리제&샤로 총 4개가 발매됐습니다) 이후에 치노 앨범 “Cup of Chino”이 나왔던걸 제외하면 모든 캐릭터별 솔로 앨범이 시리즈로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각 CD의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초회 생산판 한정으로 CD쟈켓 일러스트를 사용한 코스터와 바이스슈바르츠 캐릭터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쟈켓 디자인도 각각 캐릭터 포인트 컬러에 맞게 일러스트를 응용해서 디자인돼있습니다.

이하 생략(..)


그렇게 되었고, 이런 시리즈물(?)이 항상 그렇듯이 역시 이번에도 전 앨범 구입시 증정되는 특전이 있었습니다. 점포별 특전 사양 차이는 없었고 (다행이다..) 저는 아마존에서 전부 구입을 했으므로 저번 블루레이와 같은 방법으로 상품에 딸려온 코드시트를 모아서 별도의 사이트에 입력해 받는 식으로 했습니다. 현지 배송이 코드 입력하고 한 주 반 정도 걸려서 일본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야 겨우 이번주에 받았네요.

그리하여, 이것이 바로 특전 전 앨범 수납 박스! 아쉽게도, 신규 일러스트는 아니고 원작 코믹스 단행본 4권에 들어간 것을 채용했습니다.

그런데, 잘 보시면 시디가 8개가 아니라 하나 더 있죠?

바로 이 특전 시디입니다. 각 캐릭터별 시디에 공통으로 들어있는 3번째 트랙 WELCOME【う・さ!】의 전원 합창 버전이 실려있습니다. 그야말로 캐릭터를 전부 모으니까 하나가 됐어요! 같은 느낌. 보통은 1기 오프닝의 Daydream Cafe나 2기 오프닝의 노뽀잇 같이 합창 버전이 기본이고 보너스로 각 캐릭터별 솔로 버전을 넣어주곤 하는데요, 이번엔 반대네요. 덕분에 이 특전 시디의 전원 버전이 더욱 기대되기도 했습니다.

기껏 다 모았으니까 나란히 놓고 사진을 찍어볼까 하여 배치해봤습니다. 9개로 3×3 딱 맞아 떨어지니까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이다…

그리고 이쪽은 한술 더 떠서 내부에 들어있는 특전을 종류별로 나란히… 이거 한장 찍으려고 CD다 열어서 다 뺐다가 다시껴넣느라고 귀찮아 죽는줄 알았습니다

이런데 껴주는 특전이 항상 그렇듯이 뭔가 바깥에 꺼내놓고 실제 어떻게 쓰기엔 아깝기도 하고 쓰기도 뭐하고 해서 결국 구경한다음에 CD안으로 들어가버리는 운명이라 아마 이번에도 CD안에 고이 넣어 보관하게 될 것 같습니다.

책꽂이의 한 칸이 오직 주문토끼 블루레이+관련 CD만으로 채워지는걸 보니 (잘 보시면 관련 없는게 껴있기도 합니다만) 여러가지 생각이 듭니다. 뿌듯하기도 하고 얘네도 벌써 관련 미디어를 이렇게나 많이 내다니 먼 길 왔구나 싶기도 하고..

라고 생각할 틈도 없이 11월 25일에 치마메대 새 앨범과 아주 기대하고 있는 2016 Rabbit House Tea Party 블루레이가 발매되어, 근시일 내 구경해볼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뿅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