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이 제일 잘하는것 하나…
…그거슨 다름아닌 욕. 비하. 까기.
길거리 다니면서 들리는 남고생어 (요즘은 여자들도 만만치 않은듯 -_-;;)만해도 짜증나는데 왜 꼭 인터넷에서 까지 남을 까대야되나?
전에는 무명으로 들어와서 악플남기고 댓글로 서로 싸우는게 문제였으면, 이제는 거기에 추가해 자신의 블로그에서 대놓고 다른 블로거 까는게 대세인듯.
뭐, 누구나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자유는 가지고 있지만, 실제 생활에서도 하고싶어도 하지 말아야 할 말이 있고 예의상 참아줘야될 때가 있지 않나?
특히 정부나 기업등 개인인 자신보다는 엄연히 사회에 큰 영향력을 가진 자들을 대상으로 까는 한쿡 블로거들이여, 당신들의 생각이 정말 옳다고 확신하고 끝까지 내세울 자신이 있으면, 하루종일 키배뜨느라 소비하는 시간과 노력을, 자기 개발에 사용하고 현실 사회에 나가 직접 변화시키려 하는 게 더 현명한 선택이지 않을까?
덧. 어떤 면에서 보면 이것도 까는 사람들을 까는 글이네. 민족의 DNA는 어쩔수 없나보다. -ㅅ-;;
덧2. 적고나서 보니 작년 이맘때도 거의 같은 내용의 글을 쓴 적이 있었네. 1년간 바뀐게 하나도 없다. 하아..
하지 말라고 하면 "개성인데요.."....
정말 이해 안되네요,,
애초에 한국인은 남에 대해서 너무 자세히 알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예가중계같은 프로그램이 성공한 케이스는 우리 뿐인데다 그나마 비슷하던 일본도 3년 전쯤부터 자제하더군요
덧. 서울 남고생들 욕하는 거 들어보니 찌질하더군요.ㅋㅋ
여러의미로 대단한 나라.-ㅅ-b
덧. 남고생어 정말 찌질하죠. 지네들이 그렇게 싸X지없다고 욕하는 소위 초딩/중딩들이 다 누굴 배우고 저러는건데... -_-;;
그게 제대로 되는지는... 제가 저를 평가하기가 힘들군요 -_-;;;
요즘 그냥 찳찳해서 애꿎은 pixiv에 R-18 그림 또 올리게 될 지 모르겠습니다.
엇, 그나저나 전에 벌써 R18그림 올리신적이 있었나요..? ㅇㅅㅇ
이곳 기숙사에서도 선배 후배 가리고 그런것 까진 아니어도 최소한의 사람대 사람으로의 예의정도는 지켜줘야 하는데 그런것도 모르는 몸은 어른 머리는 아직도 어린애인 사람들이 넘치거든요.
애초에 90년대 라인 이후로부터 서서히 무개념들이 활개를 쳤죠.
아마 한국 경제발전으로 인해 "아이들이 먹고사는 문제없이 곱게곱게 자라서 그런게 아닌가"하는 말씀을 하시는 어르신들을 본적이 꽤있는것 같습니다.
끼리끼리 논다고 인터넷 상에서도 구린애들은 구린애들끼리 싸우고 노는거지요.
현실적으로 충실하게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인터넷상에서 논쟁을 벌이고있을까요.
공격적인 말투나 한쪽으로 편파된 생각이나 무개념적인 댓글을 다는 사람들은 대부분 극단적인 결론으로 자신의 분노에 충족감을 채워주는 것에 맛들은 사람들이라고 보시면됩니다.
그런 사람들은 키마님께서 그저 너그럽게 무시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지않을까요.
잔챙이들 하나하나 상대하기엔 인생은 너무 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