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D 바톤

2009/10/26 12:43 / Tech

오랜만에 바톤포스팅 해봅니다.
이번엔 무려 HDD바톤이군요 ㅎㅎ

* * *
바톤은 플라티나플러스닷컴(flatinaplus.com)에서 시작했습니다.
흘러간 경로를 확인하기 위해 아래에 로그를 남겨주세요. 원치 않으시는 분은 삭제하셔도 좋습니다.

~ 이 바톤은 이런 사람들을 거쳐갔어요 ~
  1. 청명님이 바톤을 만드셨습니다! ' Д')/
  2. Kimatg님께서 바톤을 받아잡수셨습니다. ㅎ_ㅎ

이 바톤은 여러분이 사용하는 컴퓨터부터 가지고 다니는 USB메모리까지 갖가지 디지털 장비의 저장용량에 대해 다룹니다. BUT, 역시 컴퓨터가 대부분입니다. PC의 HDD외에는 2문항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그 2 문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 그냥 갖고싶은 제품 소개 정도라도 해 주세요.... - 0-;

시작하기 전에 한가지 을 정합니다.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은 스크린샷과 그 밑의 주석으로 작성해 주세요.

10개 문항이지만 스크린샷 개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원하는 만큼 보여 주세요. 스크롤의 압박이 생길 수 있으니 될 수 있으면 접힐 수 있게 넣어 주세요 ^^
* * *

내용 펼치기

* * *

::후기::

갠적으로 나는 정리하는데는 꽤나 소질이 있다고 생각함.ㅎ

::바톤을 받으실 분들은::

딱히 정하지는 않겠습니다만 흥미 있으신 분들은 한번 해보시는것이? :)

responses

16 comments

  • muhootsaver 2009/10/27 02:09

    Edit Reply

    저는 OS 및 기본 프로그램 빼면 대충 35GB정도 남더군요. orz... 뭐, 요즘은 뭐 받는게 없으니 그걸로 충분하긴 하더군요;;
    • Kimatg 2009/10/29 00:08

      Edit

      확실히 불따 아니고는 디스크를 채울 방법이 없..;;(...)
  • 아크히츠 2009/10/27 14:50

    Edit Reply

    외장하드 부러워라...;;
    젠장... 사무실에 인터넷만 되었어도 맥 프로(3년 전 녀석)를 써먹을텐데!
    얼마 전에 10분 졸았을 때 꾼 꿈이 정크 하드 100개 모아서 500기가로 묶는 거였는데...(말기다)
    • Kimatg 2009/10/29 00:10

      Edit

      ..하드100개로 500기가요? 그럼 하드 하나에 5기가..인건가효;;
  • 비밀방문자 2009/10/28 00:20

    Edit Reply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 청명 2009/10/28 11:38

    Edit Reply

    1테라.... 부럽지만.... 그만큼 있어도 다 쓸지 의문이니 뭐 <-
    • Kimatg 2009/10/29 00:10

      Edit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채워졌습니다 (...)
  • 해바라기 2009/10/31 00:27

    Edit Reply

    저는 오늘 컴퓨터를 산 지라...

    남은 용량이 대략 1.2TB네요(...)
    • Kimatg 2009/11/06 18:05

      Edit

      ㄷㄷㄷ 남은 용량이 그정도면 전체는 대체 얼마나;;;
  • Leviathan 2009/11/01 12:24

    Edit Reply

    하...하드 1 TB! 전에 후배가 1TB 하드 인증했을때, '무슨 서버라도 차릴 생각이냐'라고 핀잔을 준적이 있죠. 지금은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동생놈이 음악하고 영화를 하드 구석구석에 김장처럼 박아놓은 덕분에 하드 용량이 모자르게 되더군요;
    • Kimatg 2009/11/06 18:05

      Edit

      요즘은 1TB도 진짜 금방 차죠;;
  • cdmanii 2009/11/02 16:03

    Edit Reply

    Windows 7 X64 가 눈에 딱들어오네요 영문 64비트 윈도우 7 ~ 멋집니다. 저는 아직 32비트 윈도우 7 설치했구요. 64비트는 조만간 노트북 구매하면 쓰게 될거같아요. 기본으로 64비트가 들어가있더군요. 역시나 어디가나 눈에 띄는건 1TB 군요 저도 1TB 있지만 1TB 라는 이게 왠지 뿌듯하죠. 뭐 2TB 도 있긴하지만 좀 비싸니 .패스 ㅎ

    저는 8MB CF 메모리 있는거같아요. 근데 동작이 안되네요. 완전 고장난 ㅎ 바닥에 한번 떨어뜨렸는데 그때 나가버린건지 어쨋든 동작을 안하네요.

    몇년뒤에는 1TB 는 모두 기본으로 쓰고있겠죠? 하드의 발전은 놀라운듯 SSD 도 용량이 빨리 늘어나면 좋겠어요.
    • Kimatg 2009/11/06 19:40

      Edit

      ㅎㅎ 전 아직 RC버전 쓰고 있습니다. 내년 기한까지는 아마 안 사고 계속 쓸 듯 해요. ㅋㅋ

      저도 SSD가 빨리 가격이 내리고 용량이 커져서 하드를 교체할 수 있게 되면 좋겠네요~^^
  • 후덜이 2010/10/10 12:14

    Edit Reply

    Zune을 일반 USB저장소처럼 쓰는 방법 있습니다 lifeisgood.com 가보세요.
    • Kimatg 2010/10/10 17:19

      Edit

      해킹해서 하는 방법 있는건 알고 있습니다만 그렇게까지 해서 외장하드로 쓰고싶은 마음은 없네요.

      그건 그렇고 링크를 보니 스팸이군요(...)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