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ns를 리믹스해보았다.

2013/02/07 23:56 / Music

유비트 초대작 수록곡인 DJ YOSHITAKA의 Evans. 매우 유명한 곡이지요.

유명한 곡인데 각종 합필(..)이라든가 좀 약빨고 만든 개그풍의 리믹스들은 많이 봤는데 진지하게 리믹스한건 들어본 기억이 없는것 같아서요. 플라워나 암소해피라든가 비슷한 류의 곡들은 비마니 아티스트들끼리도 많이 돌려먹고(?) 하는데 왜 유독 에반스만 없을까.. 해서 직접 만들어보았습니다.

BPM을 거의 바꾸지 않았기때문에 그리 큰 위화감..이랄까 스타일의 변화는 없습니다만 아무쪼록 내 방식대로 좀 색다르게 편곡해보았습니다. 중간에 덥스텝 비스무리한 파트가 들어갔는데, 음 좀 애매하네요^^;

여담으로 본래 개인적으로 하드코어 장르는 그닥 좋아하지 않는 편이었습니다만, 리듬게임의 영향인지 이런 류의 무난한 하드코어는 수용할 수 있게 된 자신이 신기하기도 하네요.(...)

작업 시작한지 3시간정도만에 끝내서 사클에 올려버렸는데, 그 후 굉장히 수정을 많이 했습니다. 이래서 만들고 바로 올리면 안된다니까 계속 듣다보면 고치고 싶은 부분이 여기저기 보여서 말이죠.. 스스로 만족스럽다고 느낄때까지 수정하는게 제 방식인지라. 아무튼 블로그에 포스팅을 올리는 시점에서는 그럭저럭 마음에 듭니다. 저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중에서도 마음에 들어하시는 분이 계셨으면 좋겠네요 :)

responses

2 comments

  • LI-NA 2013/02/17 12:32

    Edit Reply

    오랫만에 들어왔는데, 엄청난걸 듣고 가는군요...!
    잘 듣고 갑니다!

    이것저것 잘하시는 분들 너무 부럽더군요..ㅠㅠ 저는 한두개 하기도 벅차던데...
  • sd 2013/05/19 21:20

    Edit Reply

    오 좋네요~
    잘 받아갑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