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 Tokyo] #4 – 주문은 토끼입니까?? Good Smile x Animate Cafe 콜라보 카페
2015년 10월 1일부터 11월 29일까지, 무려 2달에 걸쳐서 아키하바라점, 오사카 니폰바시점 두 지점에서 동시에 개최한 주문은 토끼입니까??(ご注文はうさぎですか??) 작품의 콜라보 카페입니다.
2달씩이나 길게 했기 때문에 기간 종료되기 전에 저도 한번 방문해볼 수 있는 행운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상 이번 여행의 주요 목적중 하나<-
내부 구조는 9월에 우마루 콜라보 카페를 했을때 왔을때와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대신 코코로뿅뿅함이 약 9000% 증가했다는 점!!!
あぁ^~心がぴょんぴょんするんじゃぁ^~
크흑… 너무 좋습니다
진정하고 주문할 메뉴를 봅시다. 사실 별로 고민할 일도 없는것이, 11월1일에 새로 추가된 메뉴로 고치우사2기 5-6화에 등장한 코코아의 언니 모카를 테마(?)로 한 메뉴가 추가되었는데 기가막힌 상술로 무려 저 위의 세 메뉴를 동시에 주문하면 특전으로 모카 일러스트가 그려진 컵받침을 준다는 것… 허허 이놈들 봐라 한정 상품이랍시고 저거 하나 얻으려고 1920엔을 내는 미친놈이 어디 있겠냐…
.
.
.
여기 있었습니다…
그래도 이번엔 콜라보한 작품이 나름 카페를 주제로 한 작품이라 캐릭터와 연계해 메뉴 생각해내기가 그리 어렵지 않아서 좋았겠구나 하는 생각이 스쳐지나갑니다. 코코아쨩의 코코아.. 모카상의 카페모카…(후략)
코코아는 다 마셨는데 나폴리탄은 도저히 다 못 먹겠더군요. 점심을 먹은지 2시간도 채 안 지난 시점이었던지라… 원래 음식 남기는 주의는 아닌데 정말 어쩔수가 없었습니다 오유루시쿠다사이….
다행히도 저번달인가에 오사카 니폰바시점 카페를 방문했다가 500엔권 할인 쿠폰을 받아서 저에게 전달해준 고마우신 형님 한분이 계셔서 그 쿠폰의 힘을 빌려 금전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일단 메뉴 3개를 시킨 관계로 각 메뉴 당 코스터(컵받침) 세개를 받았습니다…만 그중 샤로 당첨!!!!!!!!!!!!!!
아 다행이다 더 메뉴를 주문하지 않아도 되었어
참고로 대망의 모카누님 코스터는 계산을 다 마친 뒤에 영수증을 꼼꼼하게도 체크하고 분명히 세가지 메뉴를 주문한건지 확인하고 나서야 주더군요. 아래의 키홀더는 별매였습니다
매장내에는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볼 수 있게 원작 코믹스 단행본과 오피셜 애니메이션 가이드북 등 서적이 진열되어있었습니다.
매장 브금으로는 애니메이션 오프닝곡과 캐릭터송이 루프 재생되고 있었는데 트랙 순서를 기억해서는 아마도 ごちうさブレンド이쪽 앨범을 틀고있었던것같습니다. 덕분에 실물 앨범을 사기 전에 트랙 프리뷰를 충분히 듣고 갈 수 있었습니다(?)
우마루 콜라보 카페 했을때는.. 애초에 그때가 애니메이션 방영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던 시점인지라 컨텐츠가 그리 많지도 않아서 오프닝곡/엔딩곡/커플링곡 2-4곡만 줄창 무한반복해 틀어놨던걸 기억하면 고치우사는 그에 비해는 훨씬 사용할 거리가 많아서 편했겠거니 싶습니다
이야~ 정말이지 코코로뿅뿅 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